모모로

육아로 지친 양육자들의
일상을 회복하는 만남

“양육자가 우울증으로 가는 길목에서 삶의 자리로 돌아와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모모로 소개

모모로는 육아 우울감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양육자들의 회복탄력성을 높여 심신의 안정감과 삶의 활력을 높이고 자녀가 안전하고 건강한 양육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모모로가 하는 일

1. 나를 바로 세우는 힘! 회복탄력성 코칭 프로그램
양육자가 우울감에서 벗어나 심신의 안정감을 찾고 생산적인 삶을 살아가며 자녀의 성장과 발달을 지지하는 건강한 양육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 Empowerment 충전소
양육자가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감들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자신의 강점을 찾아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의 강의와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3. Momoro Core Parenting
양육자들에게 미디어 콘텐츠(뉴스레터, 유튜브)를 제공하여 건강한 육아환경 조성을 위한 팁(Tip)과 미션(Mission)을 제공합니다.

모모로는 앞으로

1. 건강한 가정과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양육자 회복탄력성 코칭프로그램을 확산시킵니다.
양육자의 육아 스트레스와 우울감이 우울증 발병으로 진전 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여 건강한 양육태도 형성과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힘씁니다.
2. 온 가족 회복탄력성 향상을 위한 놀이 키트(Kit)를 개발합니다.
하루 10분, 회복탄력성 놀이 키트(Kit)를 활용하여 가족의 응집성과 친밀도를 높입니다.
3. 양육자 행복감 증진을 위한 Empowerment 공간을 오픈합니다.
양육자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견하고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감들을 찾을 수 있는 에너지 충전 공간을 만듭니다.

모모로

육아로 지친 양육자들의
일상을 회복하는 만남

team image
팀 리스트 보기